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입금/취소/환불요청

※[필독] 수강취소 요청 및 환불요청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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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KQTI (211.♡.193.151) 작성일18-01-31 17:08 조회130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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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.

한국자격기술인증원입니다.

수강취소 및 환불요청과 관련하여 아래 주의사항 및 양식 참고하여 글작성 부탁드립니다.

 

@교육신청취소 및 환불 요령

 1. 신청한 교육에 대해서 스스로 취소는 불가능합니다. (반드시 요청 후 취소가능)

 2. 수강취소 및 환불요청을 하셔야 진행되며,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까지 2~3일,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서 7~10일정도 소요됩니다.

 3. 무통장입금으로 환불한 경우 교육신청자 본인명의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(환불요청 글 작성시 은행/계좌번호기입)

 4.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로 승인취소요청을 하므로, 카드승인취소 결과에 대해서는 10일뒤 카드사로 직접 문의하셔야합니다.

 5. 교육시작 후 취소시 환불규정에 따라 일정부분 공제 후 환불되므로 확인부탁드립니다.

 6. 환불은 주중 접수하여, 매주 목요일 일괄 처리 됩니다. 

    * 수강료 환불규정 *

    1) 교육신청 마감 전(교육전일) 100% 환불

    2) 교육당일 취소 20% 공제 후 환불 (수강전)

    3) 교육과정 1/2 경과시 환불불가

 

 

 [글작성시 아래복사하여 기입]

 

* 수강취소 및 환불요청

   1. 교육 신청자 :

   2. 교육 과정명 : 

   3. 교육일정     : 

   4. 결제정보 및 환불계좌

       1)무통장 입금 시 취소요청

          입금자명 :

          입금일자 :

          환불계좌 :  (은행명/계좌번호)

 

       2)신용카드 결제 시 취소요청

          카드사    :

          승인날짜 :  

 

 

 

 

※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까지 2~3일,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사에 따라서 7~10일정도 소요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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